기업소개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기업 한일맨파워를 소개합니다.
세계 최고의 생활용품 전문 개발 기업
- 일본 다이소와 한국 다이소의 최대 파트너사
- 전 세계 35개국 약 3,500여 거래처로부터 다양한 종류의 신상품 개발
- 일상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약 6만여 종류가 넘는 다양한 상품군 보유
- 양질의 상품을 정직한 가격으로 제공
- 가격 거품을 뺀 소비문화를 창조하고 선도
취급상품
일상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주방용품, 사무용품, 문구, 팬시, 인테리어 제품, 각종 엑세서리, 화장품 플라스틱 제품, 목제품, 철제품 등에 이르기까지 6만여 종류가 넘는 다양한 상품군을 이루고 있으며, 안국을 비롯하여 중국과 동남아, 인도, 유럽 등 전 세계 35개국 약 3500여 거래처로부터 신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연간수출실적
한일맨파워의 상품은 매년 5억개 정도가 일본과 국내 균일가 시장으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산술적으로 보면 1억2천만 일본인이 연간 3개 이상을, 5천만 대한민국 사람 모두가 최소 1개이상의 한일 맨파워 상품을 구매한 셈입니다. 일본 내 2700여 백엔샵 매장과 국내 1,000여 균일가 매장, 그리고 여타 지역의 균일가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해 보셨다면, 아마도 구입상품 중에 자사 제품이 포함 되어 있을 것입니다.
한일맨파워 경영정책의 기본은 내실을
바탕으로 한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의 추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