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사말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기업한일맨파워

  • 한일맨파워는 1988년 설립 이후, 대한민국 최고의 생활용품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유통시장을 개척하여 일본 내 최대 균일가 사업자인 ‘다이소’와 20년 이상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연간 5억 개 이상의 상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통시장에서는 연 매출 1조원을 기록한 대한민국최고의 생활용품 유통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에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하며 동반 성장해 왔습니다.
  • 한일맨파워의 핵심가치는 상품력, 즉 소비자가 느끼는 가격 대비 상품의 가치입니다. 가격 이상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하자는 신념으로 문구, 완구,미용, 주방, 욕실, 청소, 잡화 등 다양한 생활용품 분야의 상품 개발에 집중해 왔습니다. 지난 20여 년 동안 6만종 이상의 상품을 개발하였으며, 현재에도 매월 500종 이상의 신상품을 출시하며 고객에게 가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한일맨파워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고객보다 먼저 찾아내고, 질 좋은 상품을 싼값에 제공하는 혁신과 가치창조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한일맨파워가 세계 최고 수준의 생활용품 전문 개발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을 더욱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박정부